당장 이직하지 않아도, 조건에 맞는 병원이 있으면
취업이 막막하다면! 너스케입 프로매칭과 함께하세요.
매번 같은 병원, 같은 공고만 올라와 갈 곳이 없다. 많은 공고 속에서 정말 나에게 맞는 병원을 찾기 어렵다.
그만두고 싶지만 병원을 알아볼 시간도 없고 여유도 없다. 가고 싶은 그 병원 알아보니 이미 채용이 마감되었다.
면접을 보러 가니 공고에 나와 있는 연봉과는 차이가 너무 컸다. 인력 부족으로 공고에 나와 있는 휴일, 연차 복지가 하나도 지켜지지 않았다.
같은 경력을 가진 동기는 합격했는데 나는 탈락한 경험이 있다. 늘 떨리고 긴장되는 면접, 준비한 말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나도 잘 몰랐던 나의 구직 및 이직 니즈를 면밀하게 함께 살펴보고 내가 원하는 조건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병동/중환자실/응급실/수술실/인공신장실 기타 새로운 직무의 장단점에 대해 듣고 새로운 진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천받은 병원의 연봉, 각종 수당, 오버타임, 환자와 간호사 비율, 근무자 비율, 공휴일 연차 등 궁금한 근무조건 및 환경에 대해 상세히 받을 수 있습니다.
원장님, 인사팀장, 간호부장님과 어떤 분위기로 면접이 이뤄지고 자주 묻는 말 등의 꿀팁을 받고 준비하여 자신 있게 임할 수 있습니다.
병원 규모 및 업무 중증도 근무조건 등을 충분히 고려하여 희망하는 연봉 조건에 최대한 맞춰서 입사까지 세심하게 도와드립니다.
재직 중 이직이나, 주요 관리자급의 채용에서는 보다 더 신중하게 정보들을 비밀리에 주고받아 안전하고 편안하게 전직할 수 있습니다.
너스케입 RN회원 이라면 누구나 프로매칭 서비스의 제안을 받으실 수 있지만, 하단의 제안받기 또는 프로매칭 채용공고에 지원하시면 다른 회원보다 우선하여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선 상담을 통해 희망하시는 조건을 자세히 파악한 후에, 조건에 부합하는 병원정보의 수집과 타진에 들어갑니다.
희망조건에 부합하는 병원을 찾은 경우,
즉시 제안을 드리며, 병원의 근무환경, 급여조건, 복지정보, 재직자의 이야기 등 디테일한 정보를 함께 전달해드립니다.
제안받으신 병원이 마음에 들어 면접을 희망하시는 경우, 대신 면접을 세팅해드리며, 사전에 면접정보나 면접요령 등 면접대책을 도와드립니다. 면접 전후로, 조건조율이 필요하거나 트러블 등이 발생하는 경우에도 프로매칭팀에서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입사전에 확인하고 싶은 정보, 입사후에도 근로계약서 작성이나 예상치 않은 트러블에 대해서도 함께 도와드립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느끼는 불안이나 문제는 언제든지 상담해 주세요.
서울 종합병원 외과계 중환자실 1년차 간호사(병원 경력) 25세 서울 양천구
경기 척추관절전문병원 3교대 5년차 간호사(대학병원 경력) 29세 서울 구로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프로매칭 서비스를 통해 척추관절 전문병원 병동에서 근무하고 있는 5년차 간호사 입니다!!
서울 의원급 NS외래 6년차 간호사(종합병원 경력) 28세 서울 강남구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해 프로매칭 서비스를 통해 이직한 6년차 간호사입니다.
3년차 간호사(경력 1년미만) 26세 부산
첫 병원에서 6개월, 두 번째 병원에서 3개월. 세 번째 병원에서는 일주일 만에 퇴사했던 경력이 전부. 해가 넘어가면서부터는 서류에서 탈락, 면접에서도 계속 탈락하였습니다. 정말 나에게 맞는 병원이 있기는 한 것인지, 간호사라는 직업이 나에게 정말 맞는지...자신감은 점점 없어지고 고민하며 방황하는 시기를 보내던 중 너스케입에서 프로매칭 공고라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10년차 간호사(해외경력포함) 36세 고양시 일산
5년간 상급종합병원에서 3교대로 임상 경력을 쌓은 뒤 미국으로 해외 연수를 떠났습니다. 1년간은 영어공부와 엔클렉스를 준비하며 시간을 보냈고, 그 후 운이 좋게도 3년간 현지 병원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돌아오는 귀국 길. 더 좋은 스펙을 쌓은 만큼 좋은 곳으로 취업할 수 있을 거란 희망에 즐거웠던 순간도 잠시...영어를 할 수 있는 해외경력을 가진 간호사가 갈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습니다.
5년차 간호사(대학병원 경력) 28세 서울 노원
3번째 나이트를 끝내고 졸린 눈을 뜨지도 못한 채로 집으로 돌아가던 중 낯선 번호에서 전화가 왔어요. 원래 모르는 번호로 오는 전화를 받지 않는데 그날은 무슨 생각이었는지 전화를 받게 되었습니다. 너스케입에서 온 전화였어요. 내가 아는 그 너스케입인가? 놀라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는데 병원 정보를 주시겠다고 하더라고요. 막연하게 병원을 옮기고 싶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다른 병원을 알아볼 시간도 마음의 여유도 없던 차에, 들어나 보자 하는 마음으로 전화를 이어갔어요.
23년차 간호사(종합병원 간호부장) 52세 서울 송파
제가 간호부장으로 근무했던 병원은 300병상의 종합병원이었습니다. 7년간 근무했는데 여러 가지 복잡한 사유로 이직을 고려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간호부장 채용 공고는 많지 않고. 직원을 채용하는 입장에서 이력서를 병원들에게 공개하기도 참 난감했습니다. 구직 중에 소문이 나서 현재 근무 중인 병원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을까 걱정도 앞섰습니다.
4년차 간호사(의원급간호사) 28세 서울 구로
간호사로서 오래 근무할 수 있으면서도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뭘까 찾아보다 인공신장실 간호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인공신장실은 채용 공고가 정말 많더라고요. 알아보다 보니 인공신장실에 사용되는 기계도 정말 다양하고, 무엇보다 연봉은 천차만별. 어떤 병원을 선택해야 할지 정말 혼란스러웠습니다.
7년차 간호사(경력 1년미만) 33세 경기광명
이직을 고려하고 있었지만 실제 병원을 다니면서 병원을 알아보는 건 정말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누적 3만 건 이상의 상담으로 많은 간호사들이 새로운 기회를 제안받았습니다.